티머니택시 안내
서비스 소개
티머니택시는 올바른 택시 문화를 선도하고, 다년간의 택시 결제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택시업계 상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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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 및 정산 서비스
- 택시 결제기 공급 및 운영, A/S를 제공하며 결제기의 품질 향상과 가맹점의 편의 기능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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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- 후불카드(IC/RF/MS) 및 선불카드 결제 정산 서비스
- - 카카오택시 등 플랫폼사 자동결제 정산서비스
- - 삼성페이 결제서비스
- - QR결제서비스(알리페이, 유니온페이, 위챗페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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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기 공급 및 운영
- 택시 결제기 공급 및 운영, A/S 제공하며 결제기의 품질 향상과 택시 가맹점 편의 제공
- - 전국 택시사업자 대상 카드결제기 개발 및 공급
- - 택시가맹점 편의를 위한 부가서비스 개발 및 제공
- - 차량 상태 및 위치정보 데이터 수집/분석/표출
- - 정부 및 지자체에 대한 택시 정책 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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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세대 택시 솔루션 연구 및 개발
- - 기사와 승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수단 등 택시 솔루션을 연구 및 개발
- - 앱미터기
- - 택시투데이 앱
- - 온다택시
티머니택시 결제 서비스 특징
법인/개인택시 영세가맹점 우대수수료율 적용
- - 영세가맹점 카드수수료 우대정책 시행으로 법인/개인택시 사업자를 대상으로 영세가맹점 우대 수수료율을 적용하였습니다.
무승인 서비스
- - 택시결제시 서버 및 네트워크의 장애로 온라인 승인이 불가할 경우 단말기에서 자동 감지하여 승인 처리합니다. 해당 결제 내역은 장애복구 후 영업일 새벽 서버로 일괄 전송하여 정산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
무서명 서비스
- - 결제금액에 대하여 무서명 제도를 실시함으로서 카드결제시 일일이 서명해야하는 불편함을 없앴습니다.
카드결제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유지보수 실시
- - 서울 54개소를 포함한 전국 110여개의 A/S 지정점 운영을 통해 카드결제기 장애 시 빠르고 정확한 유지보수를 실시함으로서 카드결제기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24시간 고객센터 운영
- - 전국 17만 택시 가맹점과 이용시민의 문의 응대 및 민원 해소를 위해 고객센터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